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진정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파키텍트 Parkitect[한글패치][무설치]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2. 2. 18:25
    진정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파키텍트 Parkitect[한글패치][무설치]
    파일명용량
    Parkitect.zip864.2M



    Zhaisix
  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했더니 잘 되요 감사합니다
    창희1114
    실행이안되요
    타임킬
    환불해주세여
    태겸왕자
    32비트는 아예 실행이 안되네요ㅜㅜ 돈만 날렸음,...
    뿌쁘쁘
    실행이 바로 됐다아아 ㅠㅠ 근데 언어랑 이런건 어케 바꾸는건지 몰겠네요. 감사합니다~!
    아자리야스
    설치는 되는데 실행이 안되네요
    넘버원엘지
    나왜안되냐
    슈팔리뿡
    받아갑니다.
    그빈양
    선댓후플레이
    아이맥스33
    윈10 64비트 실행 되는데 윗분처럼 첫 화면에서 바로 꺼지네요
    따봉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내가니바이스
   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. 언어 바꾸는것도 찾았네요 ㅎㅎ
    주녕임당
    Program File(x86)에 폴더를 옮겨서 해보니 실행이 되네요.
    림다요
    실행이 안되는데...계속 첫 화면에서 안되는데요
    thesnkist
    롤코 찾다가 받아갑니다^^ 재밌게 할게요!
    kinpa988
    감사해요ㅜㅜㅜ꼭해보고싶엇ㄴ느데 주셔서너무감사합니다 와!! 님이 오리신거 너무너무잘하고있어요
    갱찌이
    댓글중 프로그램파일 x86 옮겨서 하니 된다는거 보고 따라 폴더 옮기니 저도 되네요 ㄳ
    딸기아빠71
    왜 64비트인데 안되냐.....?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